바람아래 커피머신 추천.[1.크룹스오케스트로]

2009. 3. 10. 19:08


바리스타들이 8백만원대의 업소용 제품과 비교해도 뒤떨어지지 않을 만큼 완벽에 가까운 원액을 추출하고 우유 거품을 만든다고 칭찬했을 정도로. 성능도 성능이지만 전자동이라 사용법도 간단해서 초보가 사용해도 커피 전문점과 비슷한 맛을 낼 수 있을 정도다.

물과 원두를 채우고 스위치만 누르면 진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울트라 아로마 시스템과 빠른 시간 내에 최적의 온도와 압력에 도달할 수 있는 ATS 시스템은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한다.

7단계의 원두 분쇄 시스템을 통해 에스프레소 맛의 강약 조절이 가능하며 거품 기능을 활용해 카푸치노와 카페라테 등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의 최대 장점인 자동세척기능과 물 때 제거기능은 가정용이 아닌 전문적인 카페에서나 볼 수 있는 고급스런 시스템에서나 적용됐던 기능으로 다른 가정용 기기와 차별을 가진다.

국내에는 지난 2004년 12월에 정식 런칭해 백화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독일 생산지라는 특성을 가진 크룹스는 그들만의 모던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독특한 에스프레소 머신을 만들어 왔는데 다른 소형주방가전들과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한 껏 살려진 외형을 가지고 있다.

'Coffee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라떼(Caffe Latte) 만들기..  (0) 2009.03.09
커피 일러스트.  (0) 2009.03.07
히말라야의 선물.  (0) 2009.03.06

뚜벅E Coffee Story